요즘 자꾸 기업의 가치 나의 가치는 뭘까?를 생각하면서,,
뭘 먹을 때도 입을 때도 브랜딩이 잘 되어 있는 회사의
가치는 무엇일까 가치가 있는 회사들의 사명을 바라본다

보이지도 않던 종이가방에 글 한줄,,
입으세요 , 생각하세요, 재활용하세요
이말에 감명받기
예전부터 친환경적인 정책을 확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다
지속가능성을 보여준 H&M 컨시어스 컬렉션
H&M 은 빠르게 생산하고 빠르게 소비하는 패스트 패션이라는 태생적인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해션의 가능성을 꾸준히 연구해왔다 그 결과로 탄생한 것이 컨시어스 컬렉션이며, H&M은 컨시어스 컬렉션의 개발을 중심으로 브랜드 전 라인에도 친환경적인 정책을 확대하고 있다고 한다
컨시어스 컬렉션은 절반 이상을 오가닉(Organic)
코튼 (cotton) 과 오가닉 린넨(Linen), 리사이클 (Recycle)
울 등의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드는것이 특징이다.
생산 과정에서 소요되는 물과 에너지 절감에도 노력을 기울여 H&M은 컨시어스 데님 컬렉션을 생산하는 동안 56%의 물과 58% 에너지를 절감했다고 합니다.
물 사용량을 1억리터로 줄이는 목표를 세웠는데
결과적으로는 총 3억리터의 물 사용량을 감소하는 성과를 냈다고 하네요 👏🏻👏🏻👏🏻👏🏻👏🏻
다음해는 4억 5천만리터의 물 사용을 줄였구뇨
지구환경을 살리는데 앞장서는 진보적인 철학을 가진 이들이 선택하려 입는 옷이라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자아내고 있어요


대구에 하나 있는 동성로 에이치엔엠 ᴴ&ᴹ
벌써 봄 준비 다 되었네요
저도 위에 데님 조끼 하나랑 트레이닝복 구매했어요
H&M 생산단가는 낮추고 관리 비용을 줄이는 대신 홍보와 마케팅에 상당한 금액을 투자하고 있다고해요
지하철 스크린 도어 지하도 출입구 래핑 옥외광고 등

가성비도 좋고,
옷도 다양한 연령층별로 다있어요
시즌별로 가보게 되는 철학이 있는 패션브랜드 소개였습니당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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